4월호

기분좋은 따뜻함과 싱그러운 푸르름이 완연한 봄날씨의 4월입니다.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정말 봄처럼 모든 것이 깨어나는 것 같은 요즘입니다. 회원여러분의 즐거운 추억과 건강을 바랍니다. 첫번째 소식 한미연합군사훈련 중단을 촉구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0 Comments

3월호

따스한 봄날씨에 곳곳에 핀 봄꽃들을 보며 한껏 설레이는 요즘입니다. 가족들과, 지인들과 함께 봄향취에 흠뻑 취하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첫번째 소식 일본은 사죄하라! 오랜만에 회원들과 함께 의미있는 3.1절과 수요시위 지냈습니다. 이전…

0 Comments

2월호

봄을 시샘하는 추위가 매섭게 몰아치다가 한풀 꺾였습니다. 곧 따뜻한 봄이 오지 않을까 설레는 때입니다.회원 여러분 즐거운 마음으로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1.2022년 부산겨레하나의 포부 당당히! -정기총회 진행했습니다. 2월 11일 2022년 부산겨레하나의…

2월호 댓글 닫힘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겨레하나 회원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한반도의 평화가 더 전진하기를 기원합니다. 1부산겨레하나 2022년 수요시위를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2022년부터 부산겨레하나는 일본군‘위안부’문제 해결, 강제동원사죄배상을 위한 수요시위를 매달 둘째주 수요일에 진행하고자…

댓글 닫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