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호

기분좋은 따뜻함과 싱그러운 푸르름이 완연한 봄날씨의 4월입니다.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정말 봄처럼 모든 것이 깨어나는 것 같은 요즘입니다. 회원여러분의 즐거운 추억과 건강을 바랍니다. 첫번째 소식 한미연합군사훈련 중단을 촉구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해마다 4월, 8월이면 한반도에서 큰 규모로 진행되는 한미연합군사훈련! 미국의 핵 전력이…

Continue Reading4월호

3월호

따스한 봄날씨에 곳곳에 핀 봄꽃들을 보며 한껏 설레이는 요즘입니다. 가족들과, 지인들과 함께 봄향취에 흠뻑 취하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첫번째 소식 일본은 사죄하라! 오랜만에 회원들과 함께 의미있는 3.1절과 수요시위 지냈습니다. 이전 다음 코로나로 지난 2년간 못하다가 올해 다시 회원들과 함께, 지역시민들과 함께…

Continue Reading3월호

2월호

봄을 시샘하는 추위가 매섭게 몰아치다가 한풀 꺾였습니다. 곧 따뜻한 봄이 오지 않을까 설레는 때입니다.회원 여러분 즐거운 마음으로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1.2022년 부산겨레하나의 포부 당당히! -정기총회 진행했습니다. 2월 11일 2022년 부산겨레하나의 목표와 계획을 회원들과 함께 나누고 결심하는 정기총회를 진행했습니다. 여전한 코로나로 유튜브…

Continue Reading2월호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겨레하나 회원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한반도의 평화가 더 전진하기를 기원합니다. 1부산겨레하나 2022년 수요시위를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2022년부터 부산겨레하나는 일본군‘위안부’문제 해결, 강제동원사죄배상을 위한 수요시위를 매달 둘째주 수요일에 진행하고자 합니다. 1월 둘째주 수요일인 지난 12일에는 수요시위 선포식을 진행했습니다. 겨레하나 회원들…

Continue Reading